자주 묻는 질문

인쇄는 기본적인 사양 정보가 있어야 정확한 견적이 가능합니다. 아래 3가지 정보는 필수로 알려주셔야 합니다.

1. 인쇄물 종류(예: 책자, 리플렛 현수막등)
2. 크기 및 수량
3. 옵션 사항 (재질/지종/제본 방식 등)

추가로 알려주시면 견적 및 작업이 더욱 원활해집니다.

* 제본 방식 (무선제본, 중철 등)
* 컬러 유무 (단색, 4도 인쇄 등)
* 지종 및 평량 (아트지, 랑데뷰지 등)
* 후가공 (에폭시, 도무송, 금박, 형압 등)

의뢰 시 이 항목들을 함께 전달해주시면 빠른 확인과 정확한 견적, 신속한 작업 진행이 가능합니다.

견적 문의 창이나, 카카오톡 채널 또는 이메일로 파일과 요청사항(수량, 규격, 후가공 등)을 전달해주시면 빠르게 견적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별색 인쇄는 브랜드 컬러를 정확하게 표현하기 위해 주로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UV 인쇄로 진행됩니다.
가격은 기획비, 디자인비(편집비), 색상 감리비, UV 인쇄비, 관리비, 배송비 등으로 구성되며, 인쇄 수량과 옵션에 따라 달라집니다.

단, 소량은 별색 인쇄 특성상 가성비가 맞지 않아 대량 인쇄를 추천드립니다.
명함 1인 200매 기준, 최소 16~80명 (3000매~16000매))

AI(일러스트레이터 파일) 또는 PDF 파일로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 서체는 반드시 아웃라인 처리 해주시고, (서체 깨기)
* 견적 문의 시에는 수량, 크기, 양면/단면 여부, 종이 종류 및 평량 등도 함께 알려주시면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최소 2~3일 전에는 주문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평균적으로 주문 후 1~2주 내 수령하는 경우가 많으며, 공장 제작 일정 및 배송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인쇄가 시작되기 전에는 수정이 가능합니다.<br/ > 하지만 인쇄가 진행된 후에는 수정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초안 확정 전 꼼꼼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죄송하지만 당일 긴급 제작은 진행이 어렵습니다.
최소 2~3일 전에 주문 주시면 보다 좋은 품질로 제작해드리겠습니다.

지역과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발송 후 평균 1~3일 내 수령 가능합니다.
정확한 배송 일정은 주문 시 확인해드리며, 별도 문의도 언제든 환영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방문 상담 외에도 카톡 채널, 이메일, 유선 상담 등 다양한 경로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사전에 예약해주시면 더욱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네, 모든 거래에 대해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